부동산노트(5)

내용보기 목록보기 요약보기

[닥터아파트와 나] ◈내집마련의 꿈을 안고~◈ |부동산노트

2006-08-22 10:50

http://blog.drapt.com/parkhb3/901156211449204 주소복사

자료출처 : 이벤트 > 창립 7주년 이벤트

원문출처 : http://www.drapt.com/event/2006member/

안녕하세요~ 전 구파발에 사는 일반 회사원이랍니다.
제가 닥터아파트와 인연을 맺게 된 것은 아마도 이벤트를 통해서 일 것 입니다. 그때 이벤트를 하면서 내집마련의 꿈을 갖게 되었지요. 전 지금의 시간까지 꽤나 힘든 시간을 많이 보냈답니다.
결혼식도 아내와 같이살면서 모은돈으로 했고 동거를 5년이나 하면서 많이 고생을 했답니다. 처음부터 힘든 시절은 아니었지만 양가 집안의 좋지 않은 일들이 계속일어나기 시작했고 이렇게 되다가는 저의 평생 인연이 아내와 헤어질 것 같아서 같이 살면서 저희둘은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열심히 일을 해도 둘이 벌이가 고만고만 하니 수입은 늘지가 않고 지출은 자꾸 늘게 되더군요. 아들노릇 딸노릇 하기 힘들더군요. 그러던 중에 닥터 아파트를 알게 되었고 이런저런 커뮤니티를 통해서 많은 사람들의 집장만 노하우나 뉴스 그리고, 부동산에 대한 정보를 많이 접하게 되었답니다.
아내도 그렇지만 저도 부동산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었던 터라 닥터 아파트를 통해서 새로운 눈을 뜨게 되었던 것 입니다.
 
참으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구요. 좀 더 눈을 넓혀서 좋은 정보를 보는 눈과 안목으로 재테크를 준비중에 있답니다. 책도 보고 인터넷으로 가끔 들러서 정보도 얻고 닥터아파트를 통해서 아마도 저희 가족은 집을 장만 할 것 같네요~(^^) 미리 감사를 드립니다.
 
조금씩 저와 아내의 생각이 바뀌게 되었고 부동산에 대한 정보를 취득하게 되고 보는 눈 또한 바뀌게 되었답니다. 조만간 저희 둘은 부동산으로 집을 장만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그리고 오윤섭님의 부동산 가치투자라는 책을 사서 읽었는데.....넘 잘 읽었습니다.
책을 읽으면서 누구에게 감사를 드려야 할지 많이 고민을 했는데....이 글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되니 제 마음이 한결 가벼워 지네요....이 책에서 오윤섭님의 말씀이 와닿는게 있었는데 바로 '부동산도 가치투자를 해야 최후의 승리자가 된다!' 라는 말을 보고나서 느낀점이 참으로 많습니다. 저 자신에게 채찍질이 된 말 같기도 하고 저의 자세를 많이 바꾸게 된 계기가 되었답니다. 승리자가 되기 위해 저의 생각과 자세를 바꾸게 된 점 너무 고마운 책자였습니다.
 
이렇게 저와 닥터아파트와의 인연을 이야기 해 보았습니다.
9월1일이 창립 7주년이 된다고 하는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고객을 우선으로 하는 '닥터아파트'가 앞으로 고객의 사랑을 많이 받고 오래오래 좋은 사이트로 남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또한 닥터아파트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과 좋은 경험을 바탕으로 많은 사람에게 좋은 정보 앞으로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창립 7주년 진심으로 축하를 드리면서 앞으로도 자주 들러서 안부 전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그리고, 부동산 NO.1이 되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해 주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닥터아파트 화이팅~!! 
 
피에스:사진은 저희 한결이 백일을 기념하기 위해 찍은 사진이랍니다. 행복을 지키는것이 저의 몫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공부하여 재테크 성공하려고 합니다. 그래야 행복한 가정을 지킬 수 있으니까요~(^0^)

1

펼치기댓글(3) 펼치기스크랩(0)

확장하기


다음글 [스크랩] 청년 부자가 알려주는 재테크의 기초 (넘 좋은 글) 전체글 보기

맨위로